Mojim Lyrics
Mojim Lyrics > Japanese & Korean singers > KARA( 카라 ) > Pretty Girl - 2nd Mini Album

KARA


Album songs
Album Intro
Album list
Singer Intro

 
 
 
 

【 Pretty Girl - 2nd Mini Album 】【 2008-12-04 】

Album songs:
1.哈利(하니)

2.Pretty Girl

3.喲嚕勒咿(요를레이)

4.My Darling

5.我..(Ing) 나는..(Ing)



Album Intro:

올 겨울 [Pretty Girl]로 돌아오는 KARA

여성그룹 카라가 두 번째 미니앨범 [Pretty Girl]로 올 겨울 컴백한다.

12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카라는 지난 28일 금요일 자정 즈음에 4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인터넷상에 공개함으로서 이미 화제가 되고 있다.

다양한 색채의 의상으로 한층 더 밝고 귀여운 컨셉으로 돌아온 카라는 타이틀곡 프리티 걸을 선보임으로서 전작 Rock U의 깜찍 발랄함에 자신있고 당당한 여성스러움을 더해 한층 성숙된 모습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

12월 4일 발매 예정인 카라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파티를 즐기고 있는듯한 소녀들의 모습으로 편안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담긴 화보집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까지 [Pretty Girl]과 치열한 타이틀 경합을 벌인 첫 번째 트랙의 [하니]는 대중적인 후렴구, 승연의 슬픈 나레이션과 피아노 선율의 어우러짐이 인상적인 곡으로, 따뜻하면서도 슬픈 멜로디가 기존의 곡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카라만의 색깔로 신선하게 다가온다.

2번째 트랙의 타이틀곡 [Pretty Girl]은 「Rock U」를 작업했던 한재호,김승수 콤비의 작품으로 철저한 사전기획과 컨셉회의를 바탕으로 탄생된 곡이다. 전작에서 보여줬던 카라만의 깜찍 발랄함에 자신있고 당당한 여성스러움을 곡 구석구석에 배치시켰으며,곡 전반에 깔리는 'Pretty Girl~, Beautiful Girl~'의 단순반복 가사와 귀에 쏙 들어오는 큐티한 멜로디는 헤어날 수 없는 카라만의 묘한 중독으로 다가온다.

3번째 트랙의 [요를레이]는 이효리의 'U-GO-GIRL'을 작곡한 E-TRIBE의 곡으로,그루브한 비트와 트랜디한 사운드를 지닌 대중적인 RnB Hip-Hop 곡이다. 겨울에 아주 잘 어울리는 트랜디한 곡으로 요즘같은 어려운 시대에 너무 걱정하지 말고 모두 다 잘 될거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4번째 트랙의 [My Darling] 은 겨울이란 계절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따스한 느낌의 곡으로, 노래 중간에 멤버 지영이의 특유의 웃음소리가 들리는데 곡의 느낌을 한층 더 밝게 만들어 주었다. 마지막 트랙의 [나는...(ing)]는 카라의 진지함과 어른스러움이 묻어나는 곡으로 이별을 경험한 많은 이들을 공감케하는 가슴아픈 이별의 곡이다. 여리고, 어린 마음에서 느끼는 또는 느꼈던 감정들을 목소리로 잘 표현해주어 카라만의 색다른 애절한 곡으로 탄생 되었다.

- TRACK INTRODUCTION -

1. 하니

Lyrics by 송수윤 Composed by 한재호 김승수 Arranged by 한재호 김승수

'하니'는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마지막까지 'Pretty Girl'과 치열한 타이틀 경합을 벌인 곡이다.

Electonic한 요소에 라운지풍의 느낌이 가미된 댄스곡. '나만의 Honey~'로 시작되는 대중적인 후렴구, 승연의 슬픈 나레이션과 피아노 선율의 어우러짐이 인상적이며, Synth Theme의 느낌도 귓가에 맴돈다. 따뜻하면서도 슬픈 멜로디가 기존의 곡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카라만의 색깔로 신선하게 다가온다.

2. Pretty Girl

Lyrics by 송수윤 Composed by 한재호 김승수 Arranged by 한재호 김승수

Pretty Girl은 카라의 'Rock U'를 작업했던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철저한 사전기획과 컨셉회의를 바탕으로 탄생되었다. 전작에서 보여주었던 카라만의 깜찍 발랄함 + 자신 있고 당당한 여성스러움을 곡 구석구석에 배치시켰다. 이 곡은 국내 가요에서는 좀처럼 시도되지 않았던 triplet(삼연음) 리듬의 틴팝곡으로, Synth, Guitar, Bass의 절묘한 어우러짐으로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사운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또한 화려한 Intro와 2 Chorus라는 독특한 곡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