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nbow Piano 專輯歌曲 崔賢俊 ※ Mojim.com 魔鏡歌詞網
魔鏡歌詞網


魔鏡歌詞網日韓歌手崔賢俊Rainbow Piano

崔賢俊


專輯歌曲
專輯介紹
專輯列表
新聞

 
 
 
 

【 Rainbow Piano 】【 韓語 】【 2010-05 】

專輯歌曲:
1.Melody

2.聽見你的聲音

3.沒有你會死

4.結束

5.Luv with U (Feat. Baby-J Of Jewelry)



專輯介紹:

최현준 5월4일 그가 돌아 온다

1st 미니 앨범 [Rainbow Piano]

큰 폭우 후에야 만나는 「Rainbow」

희망을 노래하는 아티스트로써의 첫 신호탄

최현준 First Mini Album 'Rainbow Piano' 5월4일

☆ Produced BY 최현준

V.O.S 「이별보다 슬픈 말」, 「웃다가 울겠죠」와 비의 5집 Ranism의 「Love story(0912 그 이후)」, 박정아 「약해질까봐」, 제국의아이들 「man2man」 등으로 한 걸음 한 걸음 음악가로 나아가던 최현준이 자신의 앨범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려 한다.

「쉬는 동안 여러분들에게 많은 얘기를 하고 싶었어요. 아무것도 없는 상황에서 여러분들의 힘을 얻어 지금 이 자리에 있습니다. 모든 힘을 모아서 노래를 다시 하고 싶어요.」

프로듀서로 신고식을 치르며 싱어송라이터로 도전하는 최현준의 의도가 담긴 얘기다.

이번1st 미니앨범 [Rainbow Piano]

비가 온 뒤 햇살이 비출 때 볼 수 있는 무지개에 비유한 것으로 보다 성숙해진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함을 뜻한다. 많은 심적 변화와 음악적 스타일의 변화를 느낀 최현준이 V.O.S의 스타일에 치우쳐 있던 것들을 그만의 스타일로 바꿔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보여주고자 한다.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것이다.

변화된 최현준! 아티스트로서 발전하는 최현준!

기다려준 팬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도 많고 보여주고 싶었던 것도 많았다. 그들을 위해 직접 작곡과 작사를 하며 노래를 만들고 이야기를 만들어 넣었다. 그의 음악을 기대해 본다.

☆ 앨범을 얘기 한다. 스토리가 있는 노래

타이틀곡 「너 없으면 죽어」를 선뜻 내어준 작곡가 조영수. 대중들에게도 많이 인식되어 있는 히트 메이커로 다양한 장르에서 가수들의 이미지를 변화시킨 장본인으로 최현준을 아티스트로 최대한 끌어내는데 중점을 두며 작업한 곡으로 본인이 직접 가사까지 쓰며, 2010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최현준의 음악활동에 지원 든든한 지원자로 나섰다.

이번 앨범에 최현준은 찍는 음악이 아닌 연주하는 노래, 이야기가 있는 노래로 대중들에게는 듣는 음악으로 다가간다. 총 5곡의 트랙으로 구성 된 음악을 들어보면 특유의 폭발적이고 힘 있는 가창력이 디지털의 힘이 아닌 아날로그적인 감성의 발라드의 극치를 보여주며, 애잔한 선율 위에 감정들을 한층 더 절절하게 살려내 그 동안의 마음을 나타내고 있다. 최현준의 감성적인 [Rainbow Piano]는 대중들의 마음에 커다란 울림으로 자리 잡을 것이다.

# 노래하고 싶었던 작은 소망의 메시지 송 ♬intro

(Lyrics by 최현준 / Composed by 최현준)

「그대 내 맘을 들어줘 난 믿을게요 노래할게요 그대라는 내 맘의 멜로디」 피아노 선율에 흐르는 작은 메시지. 노래하고 싶었던 작은 소망을 담은 인트로 송이다.

# 혼자서 부르는 풍성한 하모니 ♬Melody(니 목소리가 들려)

(Lyrics by 최현준 / Composed by 최현준)

예전 Backstreetboys를 연상케 하는 브릿 팝 느낌의 웅장한 곡으로 혼자서 부르는 풍성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넘버. 강렬한 기타사운드와 오케스트레이션이 특징이다. 힘들었던 홀로서기를 겪는 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음악 팬들의 응원을 들으며 노래를 한다는 내용의 곡이다.

# 너 없으면 죽어(Title) 조영수와 최현준의 만남

(Lyrics by 조영수 / Composed by 조영수)

한국적인 멜로디가 가미된 팝 형식으로 최현준만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가사까지 맞춰 쓴 곡이다. 팬들에 대한 사랑으로 그 동안 지내 왔고 다시 그들 때문에 노래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조영수와 상의하며 만들어 냈다. 최현준의 진심을 들어보자.

# 사랑하고, 이별하고, 아파하고 ♬끝

(Lyrics by 최현준 / Composed by 최현준)

8분의 6박자의 마이너풍의 팝 발라드로 혼자서 하는 가슴 저린 아픈 사랑에 대한 노래이다.

# 가요계 후배 하주연과의 만남 ♬Luv with U

(Lyrics by 최현준 / Composed by 최현준)

영화 『소피의 연애 매뉴얼』에 수록됐던 곡. 원래는 여자 버전이었지만, 남자 버전으로 새롭게 변신했다. 사랑이 지나간 자리에서 사랑했던 추억들을 떠올리는 곡으로, 랩 피쳐링을 쥬얼리의 하주연이 맡아 부드러운 최현준의 목소리와 완벽한 어울림을 만들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