魔鏡歌詞網
魔鏡歌詞網 > 日韓歌手 > Se7En( 崔東昱 ) > Digital Bounce

Se7En( 崔東昱 )


專輯歌曲
專輯介紹
專輯列表
歌手介紹

 
 
 
 

【 Digital Bounce 】【 韓文 】【 2010-07-21 】

專輯歌曲:
1.Intro (Reset)

2.Digital Bounce (feat. T.O.P)

3.Better Together

4.I'm Going Crazy

5.Money Can't Buy Me Love

6.Drips

7.Roller Coaster



專輯介紹:

세븐 1st Mini album [Digital Bounce]

지난 2006년 4집 [Se7olution]을 끝으로 3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국내 무대를 떠났던 세븐이 새롭게 변신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2003년 부드러운 팝알앤비곡 『와줘』로 데뷔, 『열정』 『난 알아요』 『라라라』 등 힙합과 알앤비를 오가며 완벽한 라이브무대를 선보이는 매력적인 보컬리스트이자 댄스가수로 자리매김한 세븐.

하지만 총 7곡이 수록된 이번 미니앨범 [Digital Bounce]는 일렉트로닉 팝 스타일의 곡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 세븐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앞서 공개된 티저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Better together』는 신예그룹 2NE1의 다양한 히트곡을 만들어 낸 테디가 작곡한 곡으로 강렬한 전자사운드와 비트로 시작되어 순식간에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기 충분한 곡이다. 리드미컬한 랩으로 시작하여 점점 보컬이 부각되는 독특한 구조를 지닌 이 곡은 세븐의 보컬리스트로서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한 곡이다.

빅뱅의 탑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수록곡 『Digital bounce』 는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독특한 바운스감이 느껴지는 강렬한 일렉트로닉팝 곡으로 곳곳에 재치 넘치는 음향효과가 배치되어 있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곡이다. 감정이 절제된 듯한 세븐의 보컬과 탑의 강렬한 랩핑이 대조를 이루며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이 곡은 마치 클럽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앨범에는 위에 소개된 곡들 외에도 『Drips』 』Roller coaster』 등 진일보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의 곡들이 수록됐으며 이와 함께 세븐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R&B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서로를 더 이상 이해하지 못하는 연인들의 이야기를 다룬 『I』m going crazy』에서는 세븐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영어로 녹음 된 『Money can』t buy me love』는 국내 가요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독특한 정서감이 느껴진다.

오랜만의 국내무대 컴백을 위해 새롭게 데뷔한다는 각오로 음악적으로나 외적으로 큰 변화를 예고한 세븐의 변화에 관심이 집중되어있다.